Fintoch 교육: 암호화 보관

Fintoch는 Morgan DF Fintoch가 구축한 혁신적인 블록체인 금융 플랫폼입니다. 초기에 Fintoch의 포지셔닝은 대금업자, 대출자, 거래자 및 투자자 모두를 연결하는 생태계로 설정되었습니다.

Fintoch Education: Crypto Custody

활기찬 금융 생태계는 사용자 자금의 기본 보안이 견고할 때만 실행 가능합니다. Crypto에서 우리는 신뢰하지 않고 확인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이에 핀톡은 ‘영지식 증명’과 ‘다중 서명’을 결합해 사용자 자금을 보호하는 핵심 기술인 하이브리드 2.0 개발에 집중했다.

Fintoch Education: Crypto Custody

블록체인 세계에 이제 막 입문한 사용자의 경우 위에서 언급한 두 가지 개념을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 글에서는 Finotch Education이 HyBriid 2.0 개발에 힘을 쏟은 이유를 사용자가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크립토 커스터디에 대한 가장 기본적인 아이디어를 소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탈중앙화 금융(DeFi) 혁명의 핵심 아이디어는 자산의 완전한 소유권입니다. 즉, MetaMask로 지갑을 생성하고 처음 12개의 비밀 복구 문구를 얻었을 때 축하합니다. 자산의 완전한 자기 관리권을 주장한 것은 처음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처음 몇 분 동안 흥미로울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자산을 완전히 관리한다는 생각은 신경이 쓰이고 압도적일 수 있습니다. 초보자는 특히 “두 번째 기회”가 거의 부여되지 않는 Crypto에서 실수하기 쉽습니다. 비밀 문구를 공개하면 자산이 돌이킬 수 없게 사라집니다. 우리는 다른 것에서 두 번째 기회를 얻을 수 있지만 Crypto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DeFi는 흥미롭고 수익성이 좋아 보이지만 결코 초보자에게 친숙하지 않습니다. 위험을 회피하는 사용자의 경우 제3자 양육권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제3자 양육권은 은행에 예금하는 것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Exchange, 디지털 자산 관리자 또는 수탁 은행과 같은 승인된 기관이 사용자의 비밀 키를 보호합니다.

 

그러나 제3자 양육권에 관해서는 오래된 신뢰 문제가 다시 발생합니다. 내 자금을 관리하는 사람을 어떻게 신뢰할 수 있습니까? Fintoch의 HyBriid 2.0 기술은 자기 양육권과 제3자 양육권 사이의 적절한 균형을 찾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즉, 복수의 가디언을 도입하고 가디언 선택 과정을 무작위화하여 제3자와의 신뢰 문제를 최적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Fintoch Education: Crypto Custody

FINTOCH 사용자가 돈을 빌릴 때마다 시스템은 익명의 감독 노드 100개에서 무작위로 10개의 노드를 선택하여 영지식 증명 암호화를 사용하여 공동으로 감독 비밀 키를 생성하고 특별한 다중 서명 대출 계약을 생성합니다. 차용인과 플랫폼이 있는 지갑. 대출 계약 지갑은 자금 액세스를 위한 비밀 키 승인을 제공하기 위해 세 당사자 중 두 당사자가 필요합니다. 이 세 당사자는 차용인, 플랫폼 및 감독 노드로 구성되며 자금 사용에 대한 합의를 공동으로 따라야 합니다. 계약의 규칙에 따라 공동으로 사기를 치거나 사기를 하려는 경우 차용인을 알기 위해 10개의 감독 노드가 모두 필요하며 그렇게 할 확률은 0이므로 공동으로 사기를 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HyBriid 2.0은 Fintoch 개발팀에서 개발한 최신 업데이트 버전입니다. Hybriid 2.0 스마트 계약 계약이 완전히 업그레이드되어 대부분의 주류 통화 차입 및 최대 5배의 레버리지를 지원하는 차입을 지원하여 차용인이 더 적은 마진으로 더 많은 자금을 빌리고 DEFI 분야에서 혜택을 얻고 DEFI 분야에서 자금을 늘릴 수 있습니다. , 자금 사용률을 높입니다. 약속된 보안 기능을 통해 Fintoch 금융 블록체인에서 번영하는 금융 생태계를 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